굵은 똥 때문에 변기가 막혔을 때 뚫는 비용 관련 내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 집에서 대변을 보고 변기가 막혔을 때 샴푸로 손쉽게 뚫는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세요.
1. 굵은 똥 변기 막힘 뚫는 비용
굵은 똥으로 변기가 막혔을 때 난감하기 짝이 없는데 집에 있는 뚫어 뻥으로도 해결이 안 되면 세상이 무너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휴지까지 많이 사용해서 꽉 막혀서 계속 변기 물이 역류되는 상황을 지켜보고 있으면 머리가 어지럽고 분노를 가라앉히기가 어려운데요.
이럴 때 업체를 불러서 비용을 지불하면 보통 7만 원 정도에 금액을 지출해야 하고 창피함은 보너스 형태로 감당해야 합니다.
요즘 물가가 올라서 10만 원까지도 부르는 업체들이 많고 보통 이런 비용은 동네 별로 업체들이 단가 맞추기를 하기 때문에 더욱 싼 곳을 찾기도 상당히 어려운데요.
그럴 때 집에 있는 샴푸로 간단하게 상황을 해결할 수 있으니 비용 지출에 대한 걱정과 창피하고 부끄러운 상황을 지혜롭게 피해보시길 바랍니다.
2. 변기 뚫는 법 샴푸 활용
보통 화장실과 욕실이 분리되어 있는 집은 많지 않기 때문에 이 방법을 알아두면 굉장히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한데요.
외부에서, 특히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 집에서 변기가 막힌 상황을 경험하면 식은땀이 나고 자신의 존재 자체를 부정하고 싶어지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럴 때 변기 근처에 있는 샴푸를 종이컵 3컵 정도 양을 변기에 부어주고 20분 정도 방치했다가 내려주면 변기가 뚫린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하지만 이게 시간이 걸리고 한 번에 잘 안 되는 경우도 있어서 2~3번까지 반복해서 진행하라고만 되어 있기 때문에 한시가 급한 상황에선 유용하다고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럴 때 린스도 종이컵 2컵 정도 양을 함께 변기에 넣어주면 거의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한데요.
물론 이것도 20분 정도 기다려야 하지만 그럴 땐 집주인에게 다리에 쥐가 나서 땀을 많이 흘려가지고 샤워를 좀 했다고 하면 되니까 빠르게 샤워를 하세요.
보통 샤워를 하면 10분에서 15분 정도는 시간을 벌 수 있고 20분 간 방치하면 변기가 잘 뚫리지만 급한 상황이기 때문에 막대기 혹은 손을 이용해서 저어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10분 정도만 방치하고 물을 내려도 확실하게 변기가 잘 뚫리기 때문에 20분이 너무 길게 느껴진다면 마음의 결정을 하셔야 하겠습니다.
그냥 처음부터 본인의 실수를 인정하고 다소 마음이 힘들겠지만 손을 함께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결론
여기까지 굵은 똥으로 변기가 막혀서 업체를 불렀을 때 발생하는 비용과 샴푸 + 린스를 활용해서 인생의 난관을 해쳐 나아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별 게 아닌 것 같지만 살다 보면 상당히 유용하게 쓰이는 날이 올 거라 확신하는 내용이니 내용을 꼭 기억하셔서 난관을 유연하게 대응하시길 바라겠습니다.